위니의 여행이야기 :: 주호민 양말, 쭈양말이 도착했다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호민 양말, 쭈양말이 도착했다

category 개인적인 잡담 2022. 6. 28. 12:59
반응형

얼마 전에 신분당선에서 폭발음이 나면서 변압기였나..? 연기가 나서 열차 내부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있었다.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와이프가 그 당시에 사고 났던 열차에 타고 있었다.

당시 약속이 있어서 저녁 먹고 있는데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신분당선에서 폭발음이 굉장히 크게 2번 난 후에 연기가 막 난다고.. 지금 양재역 출구 밖으로 나왔는데, 진정 좀 하고 이제 전화한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도 집에 들어가서 당시 얘기를 좀 듣는데, 폭발음 들리고 버스로 이동하는 와중에 갑자기 주호민 양말(쭈양말) 입고 알림이 떠서 지름신으로 놀란 가슴을 진정 시키기 위해 바로 주문해버렸다는거 아닌가?

(...???)

 

잘은 기억이 안 나는데 쭈양말이라고 주호민이 디자인한 양말이 있었던 것 같다. 아마 유튜브 보면서 영상도 찍었던 것 같다.

 

주문했다는 얘기를 듣고 며칠 뒤에 보니 경비실에 내꺼 포함해서 택배가 여러개 와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쭈양말이었다.

나머지 택배는 다 뜯고 쭈양말은 와이프가 시킨거기도 하니 택배 상자도 그대로 냅두고 있었다.

 

I AM NOT ANGRY

나 화 안 났어.. 라고 써있는 상자는 마치 화 났는데 화 안 난 척하는 소인배, 하남자의 이미지가 연상된다.

아님 말고~

 

와이프가 처음에 쭈양말 3종세트라길래 종류가 다른 양말인가? 했었는데 그냥 같은 타입의 양말 3개입이었다.

양말 1개에 7,500원이고 3개입은 추가 할인 없이 그냥 22,500원이다.

양말 1개에 7,500원이라니.. 뭔가 좀 비싼 느낌은 들긴 하지만 소량 생산이기도 하고 나름 팬심에 구매한 것도 있을터..

 

양말은 내가 평소에 신는 양말보다는 조금 길은 감은 있는데 착샷 보니까 그렇게 엄청 길다는 느낌은 안 든다.

여름이라 이제 반바지 입을 일도 많은데 나름 양말로 포인트 주고 싶다면 적절한 정도의 길이.

 

그리고 귀여운게 겉이랑 속이 달라서, 한 단 접으면 이렇게 찡그리고 있는 얼굴이 떡하니 나온다. 보기만 해도 귀엽다.

 

3개를 사서 한 개는 와이프꺼, 하나는 내꺼, 하나는 동생한테 주기로 해서 저번주 토요일날 동생 만났을 때 양말 수여식도 끝냈다.

리뷰를 읽어보니 품질도 좋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내가 아직 안 신어봐서 신을 때 불편한건 없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신어보고 나서 리뷰를 추가로 달든지 해야겠다. 

 

 

쭈양말 3개입 box : 얼렁뚱땅 상점

[얼렁뚱땅 상점] 통닭천사의 얼렁뚱땅한 티셔츠 판매처 ^0^

smartstore.naver.com

나도 이번에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된 건데 얼렁뚱땅 상점이라고 통닭천사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다.

관심 있으신 분은 링크 타고 구경 한번 해보시길.

분명 침투부는 내가 먼저 보면서 와이프한테 같이 보자는 식으로 보여준거 같은데.. 이젠 와이프가 더 재밌어 하는 듯 하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로그인이 해제 되었다면 이곳을 눌러주세요.
  1. BlogIcon H_A_N_S 2022.06.28 20:00 신고

    구름이 잔뜩 낀 여름밤이지만 행복한 설레임 가득한 꿈꾸시며 멋진 수요일 맞이하세용ㅎ

  2. BlogIcon 空空(공공) 2022.06.29 06:27 신고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촉감이 좋을 곳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