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의 여행이야기 :: 인도 조드푸르에서 가장 시설 좋은 숙소 추천, LG GUEST HOUSE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인도 조드푸르는 한국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나온 도시로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해졌다. 영화에서 공유 - 배우만 공유고 임수정의 첫 사랑 - 와 임수정이 밥을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뒤로 건물의 색깔이 온통 파란 집들이 보이는데 그곳이 조드푸르다. 


 내가 조드푸르에 여행을 하는 동안에 LG GUEST HOUSE(엘지 게스트하우스)에 묵게 되었는데, 방문했을 때가 2017년 2월이었고 게스트 하우스를 정식으로 오픈한건 2017년 1월이라고 했다. 정말 지어진지 얼마 안된 숙소였다. 


 내가 갔을 때는 더블룸만 있었는데 지금은 4인용 혼성 도미토리도 받는 듯 하다. 더블룸의 가격은 600루피였다. 정보를 찾아보니 도미토리는 1인당 하루에 350루피라고 한다. 

 - 인도 여행 커뮤니티를 찾아보니 2017년 7월 기준으로 선풍기가 있는 더블룸은 700루피, 에어컨이 있는 방은 1000루피라고 하는데 시즌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Booking.com과 같은 숙박 예약 업체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더블룸에는 역시 큰 침대가 하나 있고 내부 인테리어나 가구 역시 깔끔했다. 정말 처음 문을 열었을 때 놀란게 여행을 다니면서 이렇게 깔끔한 숙소를 본 적이 없었다. 



 그리고 정말 놀란게 화장실이었는데 화장실도 엄청 깔끔했다. 물도 항상 온수가 나올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그냥 틀면 나오지 않고 화장실 위에 보면 온수 스위치가 있어서 스위치를 키고 나서 한 10분 정도만 지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메흐랑가르 포트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서 보는 전망이 진짜 끝내줬다. 여기서 묵는 동안 계속 일출을 봤는데 너무나도 이뻤다. 매일 같이 조드푸르의 이런 전망을 느낄 수 있다.  



 엘지 게스트 하우스에선 아침도 먹을 수 있는데 150루피만 내면 이렇게 음식이 나온다. 제일 앞에 있는 메뉴는 그 날 따라 달라지는 인도 음식이고 빵하고 쿠키도 있다. 쿠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피도 나오고 과일까지 나오니 저렴한 가격에 아침을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 먹으면서 조드푸르의 환상적인 전망도 볼 수 있다. 



 LG Guest house는 가족이 운영하고 있는데 가족들이 다들 친절하다. 왼쪽에 보이는 분이 사장님인데 묵는 동안 정말 친절하게 우리를 대해주셨고 불편한 점이나 부탁하고 싶은 점이 있으면 항상 들어주었다. 플라잉폭스의 예약이나 버스, 기차 티켓도 직접 다른 사람에게 문의해서 예약을 해주시니 필요하다면 물어보면 된다. 


그리고 사장님의 딸이 투숙객에게 일정 요금을 받고 헤나를 해주기도 한다. 정말 능숙한 실력으로 헤나를 하니 해보고 싶은 분이 있다면 한번 해보길 바란다. 



루프탑에는 레스토랑이 들어올 예정이라고 했고, 지금은 엘지 게스트 하우스에 레스토랑도 들어와 한국 음식을 할 수 있는 요리사가 들어왔다고 한다. 숙소에 머물지 않아도 환상적인 전망을 구경할 수 있는 곳에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엘지 게스트 하우스(LG GUEST HOUSE)는 메흐랑가르 포트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다. 



반응형